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그랜드 오픈 100일 맞이한 한진관광 ‘여담

‘특가 of 특가’ 이벤트

  • 게시됨 : 2022-08-04 오후 4:13:41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한진관광(대표 안교욱)의 테마여행 플랫폼 ‘여담’이 그랜드 오픈 100일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 ‘특가 of 특가’를 선보인다.

 

지난 4월 정식 런칭한 ‘여담’은 ‘여행을 담다’의 줄임말로 현지체험, 레저·어드벤처, 예술·역사, 헬스·웰니스, 골프, 특별한 목적지, 허니문, 종교·문화탐방, 교육 등 특별한 테마를 더해 감동은 물론 여행의 의미, 가치 등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특히, 여담은 한진관광 브랜드 가치를 통해 중소 여행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 관광 업계 내 상생의 가치를 추구해 동반 성장함과 동시에 넓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취지다. 현재 150개 이상의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여담은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 운영 및 유튜브 컨텐츠 업로드, 월별 다양한 테마 선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소통은 물론 입점사 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겪은 위기를 기회 삼아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에 대해 꾸준히 고민하며 향후 입점 파트너사 및 상품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담의 그랜드 오픈 100일 기념 사은 이벤트로 특별 기획한 국내,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을 적용해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여담 플랫폼에 회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참좋은여행, 사이판 영어캠프 상품 출시
미국관광청, IPW2025 글로벌 관광전략 발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