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그랜드 오픈 100일 맞이한 한진관광 ‘여담

‘특가 of 특가’ 이벤트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한진관광(대표 안교욱)의 테마여행 플랫폼 ‘여담’이 그랜드 오픈 100일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 ‘특가 of 특가’를 선보인다.

 

지난 4월 정식 런칭한 ‘여담’은 ‘여행을 담다’의 줄임말로 현지체험, 레저·어드벤처, 예술·역사, 헬스·웰니스, 골프, 특별한 목적지, 허니문, 종교·문화탐방, 교육 등 특별한 테마를 더해 감동은 물론 여행의 의미, 가치 등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특히, 여담은 한진관광 브랜드 가치를 통해 중소 여행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 관광 업계 내 상생의 가치를 추구해 동반 성장함과 동시에 넓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취지다. 현재 150개 이상의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여담은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 운영 및 유튜브 컨텐츠 업로드, 월별 다양한 테마 선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소통은 물론 입점사 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겪은 위기를 기회 삼아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에 대해 꾸준히 고민하며 향후 입점 파트너사 및 상품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담의 그랜드 오픈 100일 기념 사은 이벤트로 특별 기획한 국내,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을 적용해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여담 플랫폼에 회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