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마이리얼트립으로 경험하는 맞춤 서비스

연말까지 100개 이상의 여행사 입점 계획 밝혀

  • 게시됨 : 2023-08-30 오후 3:24:03 | 업데이트됨 : 545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마이리얼트립 CIC(대표 육경건)는 전국의 여행사 및 대리점들과 제휴를 맺어 여행컨설팅에서부터 맞춤형 플랜까지 제공하는 ‘여행전문가 연결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골프, 가족여행, 신혼여행, 크루즈/트래킹 등의 상품을 필두로 엄선된 여행사 대리점 15곳을 통해 먼저 공개하고, 연말까지 더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해 100개 이상의 패키지 여행사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여행 전문가 서비스는 전국의 여행사 및 대리점들과 제휴를 맺어 패키지 여행 상담을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마이리얼트립 서비스 화면을 통해 손쉽게 전국의 테마별 여행사 및 소속 직원을 찾아 관련 경력과 보유 상품 등을 쉽게 확인, 비교할 수 있다.

 

특히 여행사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여행 패키지 소개는 물론, 수요에 맞춰 일정이나 구성 변경도 합리적인 가격에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리얼트립 CIC 육경건 대표는 “기존의 여행 업계와 협업하고 판로를 넓히는데 집중해 나갈 것“이라며 “여행자들과 전문가를 빠르게 연결하는 등 다양한 테마의 트랜디한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올 2월 육경건 하나투어 전 대표이사를 영입하며 전국의 대리점들이나 소규모 여행사들과 협업 및 상생하는 B2B 사업의 사내독립기업(CIC, Company in Company)을 신설한 바 있다.

 

지난 2월 마이리얼트립은 B2B CIC 조직을 신설, 전국의 여행사들과 협업으로 비즈니스 항공권, 단체맞춤여행, 기업 주거래 서비스 등 법인 영업 분야로 확장하며 출범 이후 100일간 450개의 여행사와 제휴해 왔다. 마이리얼트립은 하반기까지 300여개의 패키지 여행 상품 직접 개발, 공급하고 연말까지 1000개 여행사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中 캐피탈항공, 내달 30일부터 인천-싼야 전세기 운항
‘패키지 시장 새바람’ 프리미엄 여행상품
버진 애틀랜틱 항공, 내년 3월 서울-런던 매일 신규취항
"항공사 우월적 지위"도 줄어들까?
롯데관광, 추석연휴 스페인 말라가 3회 전세기 운항
여행사 모객, 1분기도 저조
괌관광청, 한국사무소 입찰마감일 연장
호주 관광교역전 ‘ATE25’ 성황리 성료
한국관광공사, 3월 한국관광통계 발표
싱가포르항공, 생성형AI 솔루션 개발 및 도입추진
이번호 주요기사
황준석 여행업협회 신임 상근부회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