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수상작 K-마켓’ 홍보 판매관 운영

  • 게시됨 : 2023-09-13 오후 4:14:11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이하 중앙회)는 지난 8~10일까지 3일간,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된 ‘2023프리즈·키아프서울’와 연계, 코엑스몰에서 ‘대한민국 관광공모전(기념품 부문) 수상작 K-마켓’ 홍보 판매관을 운영한다.

 

이번 ‘대한민국 관광공모전(기념품 부문) 수상작 K-마켓’은 역대 공모전 수상업체가 직접 참여, 한국의 문화와 아름다움이 담긴 매력적인 관광기념품 수상작을 홍보하고 판매한다. 또한,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공모전 수상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체부와 중앙회는 ‘대한민국 관광공모전(기념품 부문) 수상작 K-마켓’ 운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의 홍보 및 유통 활성화를 지원한다.

 

대한민국 관광공모전(기념품 부문)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우리나라 및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사진 출처=한국관광협회중앙회>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무비자 시행 1년째, 중국여행시장은?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이번호 주요기사
뉴질랜드, 러너들이 꿈꾸는 여행지로 부상
에미레이트, 스타링크 기반 기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로열브루나이항공, 기내 와이파이 도입
지방공항에서도 중동 직항 개설 가능해진다
‘막바지휴가 영향’ 항공여객, 소폭 상승
와인 즐기러, 연간 1200만명 온다
‘한 눈에 보이는’ 올해 동계 정기항공편
BREAK TIME] 세계 각국 ‘디지털공항’ 전환 현황
크리스마스 이어, 새해 이벤트도 즐기자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