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22일까지 크리스플라이어 팝업 스토어 오픈

  • 게시됨 : 2023-11-13 오후 4:01:5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양사는 지난해 9월 항공마일리지 카드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올해 9월에는 신한카드의 국내 첫 외항사 제휴 신용 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의 일환으로 양사는 오는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메가박스 4층 메타그라운드에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을 오픈하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은 싱가포르항공 체험존 참여를 비롯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에 대한 혜택 안내와 함께 마리나베이샌즈, 로열캐리비안크루즈, 래플즈 호텔 등 파트너사의 각종 여행 혜택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회원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숙박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승선권, 빈탄/몰디브/호주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 TWG Tea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에코백, 비첸향 등의 웰컴기프트와 펜할리곤스 핸드크림, 복순도가 마스크팩, 싱가포르항공 키링&러기지 스트랩 등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아울러,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1만5000마일리지 추가 제공,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를 부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출처=싱가포르항공>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스페인 고속철도 IRYO, 연말 세미나 개최
센트럼항공, 2026년 새해맞아 전 노선 25% 할인
美 국립공원 입장료 대폭 인상…패키지 부담
여행심리는 위축됐지만, 패키지여행은 부각
11월 BSP 여행사 실적, 항공권 판매량 증가 견인
타이라이언항공, 1월 인천-방콕 신규 취항
하나투어, 필리핀 ABOEX와 JV 설립… 해외 사업 확장 가속
랜드공감, 제109차 월례회 및 송년회 개최
트래블포트 코리아, ‘웹터미널 3.0’ 선봬
2026 WBC 도쿄돔서 한일전 본다
이번호 주요기사
센트럼항공, 2026년 새해맞아 전 노선 25% 할인
하나투어, ‘M.O.M.E.N.T.U.M.’ 2026년 여행키워드 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