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에어마카오-아시아나세이버 공동발권 프로모션 성료

  • 게시됨 : 2023-11-16 오후 2:32:16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에어마카오와 아시아나 세이버가 공동으로 주관한 예약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이 지난9일 에어마카오 한국지사(지사장 김희철·사진 왼쪽 두번째)에서 개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4일부터 10월22일까지 6주 동안 에어마카오의 인천~마카오 노선 증편 및 신규 노선인 마카오~싱가포르 취항 기념으로 마련된 것으로, 아시아나 세이버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발권한 에어마카오 최다판매 여행사를 선정하고 PNR 응모,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체노선 및 경유노선 최다판매 여행사는 타이드스퀘어, 전체노선 2위 및 증편 NX825 최다판매 여행사는 노랑풍선이 차지했다. 이외 우수여행사 및 퀴즈 이벤트 참여 여행사에 각각의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에어마카오는 지난 8월 26일부터 NX825-826편을 매주 토요일 증편을 시작으로 10월 12일 부로는 매주 목요일도 추가 증편하여 운항하고 있다. 따라서 인천~마카오를 매일 운항 중인 유일한 FSC 에어마카오는 매주 9회 운항 한다.

 

또한 좌석 등급별로 증편기념 특가운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NX825편 이용 시 이코노미 편도 기준 파격특가 6만원(N클래스), 비즈니스 왕복 기준 파격특가 80만원(Z클래스)로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 출처=에어마카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왔다
여행사-하나투어, 항공사-대한항공, 외항사-싱가포르항공
‘역대급 외부악재’ 불구 ‘힘찬 도약’ 꿈꾼다
BSP발권량, 지난해보다 1조 늘어
‘메가캐리어’ 출범…LCC업계도 지각변동
R.O.U.T.E-‘나만의 차별화된 여행’
2023년 대비 매출액 상승
여행사 홈쇼핑비용, 연간 1400억대
‘티메프’여파 하반기 하락세
미국> 중국> 인도> 일본> 스페인 순
이번호 주요기사
제주항공 참사, 여행업 피해보상도 절실
40주년 맞은 관우클럽, 신년하례회 성료
이스타항공 상하이연합, "원에어투어" 선정
참좋은여행, TV CF광고 파이널리스트 수상
플라잉닥터스, ‘해외 응급 케어’ 서비스 제공
베트남항공, 부산-나트랑 직항 노선 신규 취항
터키항공, ‘유네스코 튀르키예 시리즈’ 어메니티 키트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