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50개로 확대

인터파크, ‘위스키 홀리’ 등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

  • 게시됨 : 2024-02-14 오후 5:06:21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인터파크트리플의 국내 대표 여행ㆍ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를 확대,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홀릭’은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 브랜드로, 다양한 취향ㆍ취미에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투어 인벤토리를 결합해 테마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데 집중한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론칭 1개월 만에 50여 개의 홀릭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테마여행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파크는 새로운 홀릭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 중심의 여행 문화를 형성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위스키홀릭’ 카테고리를 새롭게 마련하고 프리미엄 위스키 신흥강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만으로 떠나는 3박 4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각종 세계 주류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카발란과 독특한 풍미의 오마르 증류소 2곳에 방문해 제조 공정 투어와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나만의 위스키 블렌드 만들기 등 위스키 애호가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3월 31일까지 매일 출발일을 선택할 수 있다.

 

많은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오로라 관측도 홀릭 패키지로 선보인다. 4박 6일동안 오로라 명소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진행되며, 권오철 천체사진작가가 동행해 오로라 촬영법 등을 전수한다. 4박 내내 오로라 관측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으며, 낮 시간에는 옐로나이프 시내 관광 및 썰매, 스노우 슈잉 등 설원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다. 최소 출발 인원 제한 없이 내달 29일까지 매주 수~금요일 중 원하는 날짜에 출발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사 패키지상품이 가장 안전합니다’
추석연휴 선발권 영향, 발권금액도 쑥쑥
방한객, 전년대비 17% 늘어나
내달부터 유류할증료 또 인상
베트남 ‘썬 푸꾸옥 에어웨이즈’ 출범
하나투어, ‘대한민국SNS 대상’ 관광부문 수상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취항 스무돌
25년10월 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모두투어, 中장가계공항 ‘VIP라운지’ 오픈
해외여행시 5만원으로 뭘 할수있을까?
이번호 주요기사
‘추석연휴 기점’ 해외 여행심리 회복세
씨엠립 전세기 무산위기…여행사만 ‘봉’
동남아 성매매 요구 및 알선은 ‘불법’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창립 60주년
이스타항공, 인도네시아 마나도 최초 취항
아시아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개최
하나투어, 내년 크루즈상품 다변화
노랑풍선, 북해도 겨울 패키지 선봬
25년 10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일본항공, 신임 이남호지점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