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50개로 확대

인터파크, ‘위스키 홀리’ 등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

  • 게시됨 : 2024-02-14 오후 5:06:21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인터파크트리플의 국내 대표 여행ㆍ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를 확대,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홀릭’은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 브랜드로, 다양한 취향ㆍ취미에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투어 인벤토리를 결합해 테마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데 집중한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론칭 1개월 만에 50여 개의 홀릭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테마여행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파크는 새로운 홀릭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 중심의 여행 문화를 형성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위스키홀릭’ 카테고리를 새롭게 마련하고 프리미엄 위스키 신흥강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만으로 떠나는 3박 4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각종 세계 주류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카발란과 독특한 풍미의 오마르 증류소 2곳에 방문해 제조 공정 투어와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나만의 위스키 블렌드 만들기 등 위스키 애호가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3월 31일까지 매일 출발일을 선택할 수 있다.

 

많은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오로라 관측도 홀릭 패키지로 선보인다. 4박 6일동안 오로라 명소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진행되며, 권오철 천체사진작가가 동행해 오로라 촬영법 등을 전수한다. 4박 내내 오로라 관측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으며, 낮 시간에는 옐로나이프 시내 관광 및 썰매, 스노우 슈잉 등 설원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다. 최소 출발 인원 제한 없이 내달 29일까지 매주 수~금요일 중 원하는 날짜에 출발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육경건 AGL 신임대표
바닥까지 간 해외항공요금…KTX 요금보다 못하다
“티메프 고통분담, 같이 합시다”
“에어캐나다와 판매여행사는 동반성장”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마리아나관광청, 2025년 마라톤 일정 발표
에어부산,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나가사키, 11년 만에 대한항공 재취항
여행업체, 287곳-795억 피해
‘나가사키 재취항’에 큰 기대
이번호 주요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MOU체결
참좋은여행 10월 출발 해외여행객 증가세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웰니스 여행
카타르항공, ‘당신이 주인공’ AI 광고 론칭
토파스 셀커넥트 앱기능 업그레이드
서울시협, 2024 이사회 대의원 의석 배정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비엣젯항공·토파스 공동 발권 프로모션 진행
하와이관광청, ‘마이 트루 알로하’ 사진전 개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