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롯데제이티비, 한국 내 MLB 공식 여행상품 판매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포함한 미국 야구경기 관람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3-25 오후 2:14:4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롯데제이티비가 MLB 공식 파트너인 일본JTB와 서브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롯데제이티비는 한국 내에서 MLB 공식 여행사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포함한 미국 야구경기 관람 상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지난 1월, JTB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과의 국제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아시아 팬을 대상으로 MLB 공식 정규시리즈 시즌 관전 티켓을 포함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미국으로의 여행상품등과 조합해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JTB그룹와 LOTTE그룹의 합작회사인 롯데제이티비는` 한국 내에서 MLB 공식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기획·판매할 수 있는 회사로 한국발 MLB 공식 여행상품을 판매할 권리가 부여된다.


롯데제이비티는 미국에서 MLB 정규 시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포함한 야구경기관람 여행상품을 출시해 한국 선수의 MLB에서의 활약을 응원과 함께 팬이 편리하게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MLB가 목표로 하는 야구의 국제화에 공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롯데제이티비>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이지, 중국 패키지 라인업 강화
하나투어, ’정오의 희망콘서트‘ 진행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Fly Arystan, 항공운송사업자증명 획득
에어부산 타고 보홀로 떠나자!
모두투어, 3월 해외여행 전년 比 75%↑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노랑풍선, 국내 여행 특가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관광청-농심, 신제품 개발 참여
교원그룹,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패키지 선봬
이번호 주요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신한카드’ 홍보대사 위촉식
하나투어, 중국 팬키지 여행 선보여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