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롯데제이티비, 한국 내 MLB 공식 여행상품 판매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포함한 미국 야구경기 관람

  • 게시됨 : 2024-03-25 오후 2:14:4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롯데제이티비가 MLB 공식 파트너인 일본JTB와 서브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롯데제이티비는 한국 내에서 MLB 공식 여행사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포함한 미국 야구경기 관람 상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지난 1월, JTB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과의 국제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아시아 팬을 대상으로 MLB 공식 정규시리즈 시즌 관전 티켓을 포함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미국으로의 여행상품등과 조합해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JTB그룹와 LOTTE그룹의 합작회사인 롯데제이티비는` 한국 내에서 MLB 공식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기획·판매할 수 있는 회사로 한국발 MLB 공식 여행상품을 판매할 권리가 부여된다.


롯데제이비티는 미국에서 MLB 정규 시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포함한 야구경기관람 여행상품을 출시해 한국 선수의 MLB에서의 활약을 응원과 함께 팬이 편리하게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MLB가 목표로 하는 야구의 국제화에 공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롯데제이티비>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에어부산, 부산-발리 직항 노선 신규 취항
ET, 나암인 츠카예 레까사 한국지사장 부임
참좋은여행 10월 출발 해외여행객 증가세
토파스 셀커넥트 앱기능 업그레이드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대만" 출시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MOU체결
카타르항공, ‘당신이 주인공’ AI 광고 론칭
이번호 주요기사
KATA회장을 이 맛에 하려고 하는건가?
에이뷰코리아, 마리아나관광청 업무 시작
협회 최초 ‘여성단체장 도전장’
모두투어, ‘고객정보 유출’ 확인
24년9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시아나항공 34위
올 상반기, 1400만명 해외출국
동남아/일본/유럽여행수요 활발해진다
‘웨이브엠 호텔’에서 서해바다 만끽
모두투어, 10월 연휴 예약률 45% 증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