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롯데제이티비, 한국 내 MLB 공식 여행상품 판매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포함한 미국 야구경기 관람

  • 게시됨 : 2024-03-25 오후 2:14:4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롯데제이티비가 MLB 공식 파트너인 일본JTB와 서브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롯데제이티비는 한국 내에서 MLB 공식 여행사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포함한 미국 야구경기 관람 상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지난 1월, JTB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과의 국제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아시아 팬을 대상으로 MLB 공식 정규시리즈 시즌 관전 티켓을 포함한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미국으로의 여행상품등과 조합해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JTB그룹와 LOTTE그룹의 합작회사인 롯데제이티비는` 한국 내에서 MLB 공식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기획·판매할 수 있는 회사로 한국발 MLB 공식 여행상품을 판매할 권리가 부여된다.


롯데제이비티는 미국에서 MLB 정규 시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포함한 야구경기관람 여행상품을 출시해 한국 선수의 MLB에서의 활약을 응원과 함께 팬이 편리하게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MLB가 목표로 하는 야구의 국제화에 공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롯데제이티비>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왔다
여행사-하나투어, 항공사-대한항공, 외항사-싱가포르항공
‘역대급 외부악재’ 불구 ‘힘찬 도약’ 꿈꾼다
BSP발권량, 지난해보다 1조 늘어
‘메가캐리어’ 출범…LCC업계도 지각변동
R.O.U.T.E-‘나만의 차별화된 여행’
2023년 대비 매출액 상승
여행사 홈쇼핑비용, 연간 1400억대
‘티메프’여파 하반기 하락세
미국> 중국> 인도> 일본> 스페인 순
이번호 주요기사
제주항공 참사, 여행업 피해보상도 절실
40주년 맞은 관우클럽, 신년하례회 성료
이스타항공 상하이연합, "원에어투어" 선정
참좋은여행, TV CF광고 파이널리스트 수상
플라잉닥터스, ‘해외 응급 케어’ 서비스 제공
베트남항공, 부산-나트랑 직항 노선 신규 취항
터키항공, ‘유네스코 튀르키예 시리즈’ 어메니티 키트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