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싱가포르관광청-농심, 신제품 개발 참여

과자로 만나보는 싱가포르 풍미

  • 게시됨 : 2024-04-04 오후 2:52:0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싱가포르를 상징하는 요리 중 하나인 블랙페퍼크랩 특유의 풍미를 스낵으로 재현한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그랩맛‘이 오는 8일 출시한다.

 

이는 싱가포르관광청이 농심과 협업을 맺고 ’고메포테토 블랙페퍼그랩맛‘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맛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진한 블랙페퍼크랩의 향과 함께 고소한 감자의 맛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싱가포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라인업과 차별화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구독자 48만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이 고메포테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을 찾아 미식가의 도시인 싱가포르로 여정을 떠나는 영상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품 패키지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노마드션과 함께한 이번 ‘고메로드 싱가포르편’ 스토리 영상, 싱가포르 지도와 싱가포르 푸드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농심>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이번호 주요기사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