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한승훈 해설---미서부 핵심 도시 및 인기 관광지 포함

  • 게시됨 : 2024-04-08 오후 2:44:35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는 메이저리그 팬들을 위해 '한승훈 해설과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

 

모두투어가 최근 출시한 미동부 뉴욕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은 출시 3일 만에 매진되며, 메이저리그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과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모두투어는 미동부에 이어 미서부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한승훈 해설과 함께 떠나는 미국 캘리포니아 야구 여행 9일'을 출시했다.

 

이번 직관 상품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하여 6월 23일 출발하며 '바람의 손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현 최고의 선수라 불리는 오타니(로스앤젤러스 다저스), 아시아 내야수 최초로 골든 글러브상을 수상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워싱턴 내셔널스 (6월 24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시카고 컵스 (6월 26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LA 다저스 (6월 28일) 3경기를 직관하며 다저 스타디움 클럽 하우스 투어, 오라클 파크(자이언츠 홈구장)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 경기장 곳곳을 둘러 볼 수 있다.

 

아울러 미서부를 대표하는 로스엘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의 인기 관광지와 요세미티 국립 공원 방문으로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베이 크루즈 유람선 탑승을 비롯하여 LA 대표 버거 인앤아웃,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버거 슈퍼두퍼, 필스 바비큐, 클램 차우더 등의 현지 특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SPOTV, 유튜브, 팟캐스트 등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메이저리그 전문가 한승훈 해설 위원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고 경기 관람 후 소통의 자리도 마련돼있다.

 

<사진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대형패키지사, "런투어(Run-Tour)’ 판매 주력
제이파크 아일랜드, 프리미엄 영어 캠프 론칭
다양한 악재 많았지만…BSP발권량 8조원대
하나투어, 45만 교직원 사학연금과 협약체결
‘역대급 외부악재’ 불구 ‘힘찬 도약’ 꿈꾼다
올해도 대세는 ‘중국/일본/베트남’
여행사-하나투어, 항공사-대한항공, 외항사-싱가포르항공
핀에어, 2026년 10월 멜버른 취항 예정
KATA회원사, ‘관광의 날’ 정부포상 대거 수상
내국인 출국 3천만명 ‘코앞’
이번호 주요기사
쌀과 사케/온천의 고장, 日 니가타현
박성혁 한국관광공사 신임 사장 취임
대한항공·아시아나 독점 노선 대체사 확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