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가정의 달맞아 가족여행 기획전

오는 31일까지 진행---닥터피엘과 콜라보 상품 출시

  • 게시됨 : 2024-05-13 오후 3:55:49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두투어가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모두픽’은 매월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하여 약 3주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인기 가족 여행지 BEST 8 △다낭, △나트랑, △세부, △보홀, △방콕/파타야, △하이난, △괌, △사이판 지역 중에서 해당 지역 상품기획 담당자(MD)의 필터로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각 지역 카테고리별로 가족 맞춤형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4인 가족 할인 혜택, 지역별 인기 옵션 포함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근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를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닥터피엘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닥터피엘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가족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모두픽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가족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지방공항에서도 중동 직항 개설 가능해진다
와인 즐기러, 연간 1200만명 온다
이번호 주요기사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