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모두투어, ‘안아줘 챌린지’ 이벤트 진행

이달말까지…풍성한 경품 제공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아줘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안아줘 챌린지'란 5일 동안 퇴근하는 아빠·엄마를 마중 나가 안아 드리는 캠페인을 말하며 화목한 가족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5일 동안 퇴근하는 아빠·엄마를 맞아 안아주는 장면을 촬영하여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챌린지 참여 SNS 계정 링크와 함께 당첨을 기원하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200만 원(1명), △괌 롯데호텔 3박 무료 숙박권(1명),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3박 무료 숙박권(1명), △비엣젯 항공 왕복 무료항공권 2매(1명)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기 가족 여행지 △동남아, △일본, △괌/사이판/호주, △중국, △유럽, △미주 지역 중 가족 동반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여행이지, 中 골프여행 성장세 지속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