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여행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여행’

피치바이피치&비채투어와 공동기획 판매

  • 게시됨 : 2024-05-16 오전 11:55:24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스위스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 한국사무소(www.hlgr.ch)는 올해 여름 레만호수를 가장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법,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지속가능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는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인  ‘피치 바이 피치(www. pbp.co.kr)’와 유럽 여행 전문가들이 만든 여행사 ‘비채투어(www.vitchaetour.com)’가 함께 기획하고 판매하는 상품이다. 스위스 제네바호수(레만호수)지역의 주요 여행지인 로잔, 라보, 몽트뢰, 그뤼에르, 그슈타트, 글레시어3000산 등의 하이라이트 체험을 비롯해,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위스 여행지인 융프라우 지역과 스위스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새롭게 떠오르는 도시 바젤 등을 방문하며 7박 9일동안 스위스를 여행한다.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 상품은 지속가능한 교통 수단인 기차 이동이 메인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를 이용해 골든패스라인열차 등 한국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파노라마 열차를 비롯해, 유람선, 대중교통을 통해  자유여행 같은 여행경험이 가능한 동시에, 스위스 전문 가이드가 전 여정을 함께해 전 여정을 신뢰할 수 있다.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의 호텔-호텔 간 짐 이동 서비스를 이용해, 짐은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다. 

 

호텔은 고성호텔 및 야외스파 호텔 등 특별한 호텔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준다. 아울러 스위스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에서는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라보 와인 글라스 등  매일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시크릿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은 피치바이피치와 비채투어  홈페이지 두 곳 모두에서 같은 상품예약이 가능하며, 날짜는 6월부터 9월까지 다양하다.

 

한편,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에서 매 월 새로운 테마 여행을 제안하는 ‘월간레만(www.monthlyleman.com) ’ 의 최신 여행법이 소개됐다. ‘젊은여행사블루’와 진행하는 ‘월간레만’ 의 5월은 ‘볕 좋은 테라스’로 제네바호수(레만호수)지역에서 가장 핫한 테라스 스팟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월간레만  6월은 ‘액티브 레만’을 주제로 레만호수 페러글라이딩, 비아 페라타, 레만호수를 도는 46번 자전거길 등을 소개한다. 특히 페러글라이딩은 최근 방영된 tvN의 ‘텐트밖은 유럽-남프랑스편’에서 방문해 화제가 된,  몽트뢰의 페러글라이딩 정보를 담았다. 알프스 만년설 뿐 아니라 레만호수와 시옹성을 배경으로 하늘을 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어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월간레만’ 여행상품은 ‘젊은여행사블루’의 스위스 홈페이지(swiss.bluetravel.co.kr)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육경건 AGL 신임대표
바닥까지 간 해외항공요금…KTX 요금보다 못하다
“티메프 고통분담, 같이 합시다”
“에어캐나다와 판매여행사는 동반성장”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마리아나관광청, 2025년 마라톤 일정 발표
에어부산,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나가사키, 11년 만에 대한항공 재취항
여행업체, 287곳-795억 피해
‘나가사키 재취항’에 큰 기대
이번호 주요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MOU체결
참좋은여행 10월 출발 해외여행객 증가세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웰니스 여행
카타르항공, ‘당신이 주인공’ AI 광고 론칭
토파스 셀커넥트 앱기능 업그레이드
서울시협, 2024 이사회 대의원 의석 배정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비엣젯항공·토파스 공동 발권 프로모션 진행
하와이관광청, ‘마이 트루 알로하’ 사진전 개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