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여행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여행’

피치바이피치&비채투어와 공동기획 판매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스위스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 한국사무소(www.hlgr.ch)는 올해 여름 레만호수를 가장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법,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지속가능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는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인  ‘피치 바이 피치(www. pbp.co.kr)’와 유럽 여행 전문가들이 만든 여행사 ‘비채투어(www.vitchaetour.com)’가 함께 기획하고 판매하는 상품이다. 스위스 제네바호수(레만호수)지역의 주요 여행지인 로잔, 라보, 몽트뢰, 그뤼에르, 그슈타트, 글레시어3000산 등의 하이라이트 체험을 비롯해,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위스 여행지인 융프라우 지역과 스위스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새롭게 떠오르는 도시 바젤 등을 방문하며 7박 9일동안 스위스를 여행한다.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 상품은 지속가능한 교통 수단인 기차 이동이 메인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를 이용해 골든패스라인열차 등 한국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파노라마 열차를 비롯해, 유람선, 대중교통을 통해  자유여행 같은 여행경험이 가능한 동시에, 스위스 전문 가이드가 전 여정을 함께해 전 여정을 신뢰할 수 있다.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의 호텔-호텔 간 짐 이동 서비스를 이용해, 짐은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다. 

 

호텔은 고성호텔 및 야외스파 호텔 등 특별한 호텔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준다. 아울러 스위스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에서는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라보 와인 글라스 등  매일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시크릿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은 피치바이피치와 비채투어  홈페이지 두 곳 모두에서 같은 상품예약이 가능하며, 날짜는 6월부터 9월까지 다양하다.

 

한편,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에서 매 월 새로운 테마 여행을 제안하는 ‘월간레만(www.monthlyleman.com) ’ 의 최신 여행법이 소개됐다. ‘젊은여행사블루’와 진행하는 ‘월간레만’ 의 5월은 ‘볕 좋은 테라스’로 제네바호수(레만호수)지역에서 가장 핫한 테라스 스팟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월간레만  6월은 ‘액티브 레만’을 주제로 레만호수 페러글라이딩, 비아 페라타, 레만호수를 도는 46번 자전거길 등을 소개한다. 특히 페러글라이딩은 최근 방영된 tvN의 ‘텐트밖은 유럽-남프랑스편’에서 방문해 화제가 된,  몽트뢰의 페러글라이딩 정보를 담았다. 알프스 만년설 뿐 아니라 레만호수와 시옹성을 배경으로 하늘을 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어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월간레만’ 여행상품은 ‘젊은여행사블루’의 스위스 홈페이지(swiss.bluetravel.co.kr)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싱가포르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NZ, 인천-오클랜드 직항 운항 재개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