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여행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여행’

피치바이피치&비채투어와 공동기획 판매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스위스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 한국사무소(www.hlgr.ch)는 올해 여름 레만호수를 가장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법,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지속가능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는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인  ‘피치 바이 피치(www. pbp.co.kr)’와 유럽 여행 전문가들이 만든 여행사 ‘비채투어(www.vitchaetour.com)’가 함께 기획하고 판매하는 상품이다. 스위스 제네바호수(레만호수)지역의 주요 여행지인 로잔, 라보, 몽트뢰, 그뤼에르, 그슈타트, 글레시어3000산 등의 하이라이트 체험을 비롯해,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위스 여행지인 융프라우 지역과 스위스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새롭게 떠오르는 도시 바젤 등을 방문하며 7박 9일동안 스위스를 여행한다.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 상품은 지속가능한 교통 수단인 기차 이동이 메인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를 이용해 골든패스라인열차 등 한국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파노라마 열차를 비롯해, 유람선, 대중교통을 통해  자유여행 같은 여행경험이 가능한 동시에, 스위스 전문 가이드가 전 여정을 함께해 전 여정을 신뢰할 수 있다.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의 호텔-호텔 간 짐 이동 서비스를 이용해, 짐은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다. 

 

호텔은 고성호텔 및 야외스파 호텔 등 특별한 호텔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준다. 아울러 스위스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에서는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라보 와인 글라스 등  매일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시크릿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능력자가 만든 달콤한 스위스 여행’은 피치바이피치와 비채투어  홈페이지 두 곳 모두에서 같은 상품예약이 가능하며, 날짜는 6월부터 9월까지 다양하다.

 

한편, 제네바호수지역 하이라이트에서 매 월 새로운 테마 여행을 제안하는 ‘월간레만(www.monthlyleman.com) ’ 의 최신 여행법이 소개됐다. ‘젊은여행사블루’와 진행하는 ‘월간레만’ 의 5월은 ‘볕 좋은 테라스’로 제네바호수(레만호수)지역에서 가장 핫한 테라스 스팟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월간레만  6월은 ‘액티브 레만’을 주제로 레만호수 페러글라이딩, 비아 페라타, 레만호수를 도는 46번 자전거길 등을 소개한다. 특히 페러글라이딩은 최근 방영된 tvN의 ‘텐트밖은 유럽-남프랑스편’에서 방문해 화제가 된,  몽트뢰의 페러글라이딩 정보를 담았다. 알프스 만년설 뿐 아니라 레만호수와 시옹성을 배경으로 하늘을 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어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월간레만’ 여행상품은 ‘젊은여행사블루’의 스위스 홈페이지(swiss.bluetravel.co.kr)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클락 앙헬레스여행사협회(CATA) 출범
직항 활용한 알버타 여행상품 개발 주력
‘위축된 여행시장’, 추석부터 풀릴 전망
BSP여행사, 항공권 VI 받으려 안간힘
DFS코리아 한국사무소 철수
아에로멕시코, 8월 3일부터 재취항
투어비스, 사우디 특가 프로모션 진행
‘가정의 달 특수’로 전체 발권량 증가
모두투어-하이재킹, 모두회원 기대평 이벤트 실시
노랑풍선 시티버스, 관광공사 주관 지원사업 선정
이번호 주요기사
노랑풍선, ‘웰니스 인 공주’ 상품 출시
델타항공, 리턴온리더십 랭킹에서 4위 달성
2024 서울국제트래블마트 개최
OD, 인천-쿠알라룸푸르 왕복 29만원부터
KC, 인천-아스타나 노선 재개
캐세이 공홈 예약시 전좌석 10% 할인
2024 대만 B2B 관광설명회 성료
하나투어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노랑풍선,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전년比 50%↑
터키항공, 지난달 승객 720만 명 운송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