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노랑풍선,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전년比 50%↑

여름 성수기 시즌 대비 ‘혜택이 왓썸머!’ 프로모션 진행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6-17 오후 4:13:29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노랑풍선의 올래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이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인기 여행지로는 유럽, 일본, 베트남, 중국, 필리핀 등으로 나타났다. 인기 항공 발권 지역 역시 일본 오사카와 후쿠오카, 도쿄, 태국 방콕, 베트남 나트랑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노랑풍선은 3분이 성구기를 맞아 고객들이 인기 지역 여행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왓썸머! 할인쿠폰 대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태평양/미주/아프리카 ▲유럽 ▲동남아/일본/중국 ▲부산 출발/국내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의 니즈에 따라 취향대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여행 선착순 할인 쿠폰(최대 30만 원) △자유여행 할인 쿠폰(최대 10%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무이자 & 즉시 할인(하나·롯데·국민카드 최대 4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몰 회원 가입 시 온라인 적립금(300만 원) 및 제휴 캐시(최대 4만 5천 원), 오프라인 쇼핑 지원금(최대 4만 5천 원) 지원 △국내 공항 라운지(인천, 김포, 김해공항) 및 전 세계 공항 라운지 할인 △공항리무진 승차권 할인 △국내 공항 다이닝 이용권 할인 및 커피 교환권 △유트랜스퍼 '집으로 환전' 이용 시 최대 100% 환율 우대 등의 추가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특히 본 프로모션 기간 내 패키지여행(7~9월 출발 상품)을 예약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다 인원 모객왕(2팀) ▲최대 금액 구매왕(1팀) ▲선착순 구매 고객(100팀)을 선정해 △골드바 5돈/2돈(1팀)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1팀) △노랑풍선 1만 포인트(100팀)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며 패키지여행 예약 고객 400팀을 추첨해 △런드리고 3만 포인트까지 함께 선사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가오는 3분기를 대비해 고객 취향대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모객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노랑풍선>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여행이지, 中 골프여행 성장세 지속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