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2030 겨냥 '좋아, 가보자고 푸켓·방콕' 출시

띵콘 2024년 4번째 콜라보 기획상품..7/2까지 판매

  • 게시됨 : 2024-06-20 오후 4:13:35 | 업데이트됨 : 5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여름 성수기 맞이 2030세대를 겨냥하여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좋아, 가보자고 EP.04 푸켓/방콕' 콜라보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푸켓과 방콕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인 '푸켓 메타디 컨셉 호텔'과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호텔&타워'에 숙박하는 자유여행 상품과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푸켓 에어텔 5일'은 푸켓 3대 비치 중 하나인 카타비치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푸켓 메타디 컨셉 호텔'에 숙박한다. 전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현지 밤에 출발하는 항공 스케줄에 맞춰 16시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또한 전 일정 리조트 조식 포함, 식음료&스파 할인 쿠폰 제공을 비롯하여 현지에서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현지 한국인 코디네이터 연결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각 지역의 인기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패키지 대표 상품 '방콕 노옵션 패키지 5일'은 차오프라야강이 내려다보이는 5성급 월드 체인 호텔 '로열 오키드 쉐라톤 방콕'에 숙박한다. 선택 관광이 없이 여유 있는 일정으로 방콕의 랜드마크 '마하나콘 전망대', 현대 야시장 '아시아티크', 태국 옛 도시를 재현해 놓은 '므엉보란'등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 18일 '라이브M'을 통해 선보인 이번 기획 상품은 약 37만 명의 시청자가 접속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보였고 방송 중 예약 인원의 85%가 MZ세대라는 고무적인 실적을 기록했다."라며 "2주간 판매하는 이번 기획 상품을 통해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태국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IATA인가대리점協 창립총회 "대리점 권익 최우선"
마이이얼트립, 누적가입자 1000만명 돌파
투어비스+호주관광청, 공동프로모션 진행
‘여행사 패키지상품이 가장 안전합니다’
해외여행시 5만원으로 뭘 할수있을까?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취항 스무돌
모두투어, 中장가계공항 ‘VIP라운지’ 오픈
BREAK TIME] 에어택시 상용화, 왜 더딜까?
방한객, 전년대비 17% 늘어나
하나투어, ‘대한민국SNS 대상’ 관광부문 수상
이번호 주요기사
‘여행사 패키지상품이 가장 안전합니다’
내달부터 유류할증료 또 인상
추석연휴 선발권 영향, 발권금액도 쑥쑥
25년10월 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베트남 ‘썬 푸꾸옥 에어웨이즈’ 출범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취항 스무돌
‘힐링여행지’ 미국 몬태나주 설명회
서울시관광 고용지원센터, 1000여명 새 일자리 제공
국제회의 유치 지원금 최대 2억까지
마이이얼트립, 누적가입자 1000만명 돌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