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창립 63주년 한진관광,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6,300원 행운의 가격 변동 패키지 상품 등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 전해

  • 게시됨 : 2024-08-23 오후 3:41:31 | 업데이트됨 : 5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한진관광

 

한진관광은 8월 23일, 창립 63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한 상품의 가격 변동, 인기 상품 할인 혜택, 사진 촬영권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번 혜택은 8월 23일부터 9월 23일 사이에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 주요 대상이다. 다만 10월 11일부터 12월 1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진관광 패키지 상품을 예약해야 한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인 '행운의 가격 변동'은 예약한 여행 상품의 가격을 6,300원, 6만 3,000원, 63만 원으로 바꾸어 주는 특별한 혜택을 담고 있다. 원하는 가격을 선택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가격별로 1명씩 선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30일 한진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63주년 기념 인기 상품 3% 할인'이다. 한진관광의 인기 여행 상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즉시 3%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하여 선정된 지역별 베스트 63개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세 번째 이벤트 타이틀은 '남는 건 사진뿐'이다.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 참가자들은 '6'과 '3' 숫자와 관련된 이야기로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10명에게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63주년이라는 영광스러운 날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창립 63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 문화의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진관광은 지난 22일 목요일, 한진빌딩 신관 9층에서 63주년 기념식에 맞춰 장기 근속자, 모범 직원 시상 등을 진행했다.

 

한편, 한진관광은 1961년 8월 설립되어 고품격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체육회 여행사 부문에서 유일한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2018 평창 올림픽, 2020 도쿄 올림픽, 2022 베이징 올림픽 등의 성공적인 유치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 폐막한 '2024 파리 올림픽'에서도 여행사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국제 무대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에어부산, 부산-발리 직항 노선 신규 취항
ET, 나암인 츠카예 레까사 한국지사장 부임
참좋은여행 10월 출발 해외여행객 증가세
토파스 셀커넥트 앱기능 업그레이드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대만" 출시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MOU체결
카타르항공, ‘당신이 주인공’ AI 광고 론칭
이번호 주요기사
KATA회장을 이 맛에 하려고 하는건가?
에이뷰코리아, 마리아나관광청 업무 시작
협회 최초 ‘여성단체장 도전장’
모두투어, ‘고객정보 유출’ 확인
24년9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시아나항공 34위
올 상반기, 1400만명 해외출국
동남아/일본/유럽여행수요 활발해진다
‘웨이브엠 호텔’에서 서해바다 만끽
모두투어, 10월 연휴 예약률 45% 증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