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대만' 출시

대한항공과 5성급 특급호텔, 노팁·노옵션·노쇼핑의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 게시됨 : 2024-09-09 오후 4:49:21 | 업데이트됨 : 9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인 ‘모두시그니처 대만’을 통해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모두시그니처는 가이드와 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이 포함되어 있고, 쇼핑센터 최소 방문으로 여유로운 일정의 패키지이다.

 

대만은 사계절 온화한 날씨로 어느 시기든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지만 특히 화창한 날이 지속되는 10월~12월을 대만여행 최적의 시기로 꼽는다. 모두투어는 NS홈쇼핑을 통해 ‘시그니처 대만’ 패키지를 오는 9일 오후 8시 40분과 11일 9시 40분 두 차례에 걸쳐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노팁•노옵션•노쇼핑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국책항공사인 대한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대만 시내 핵심 관광지인 ▲국립 고궁 박물관 ▲스린 야시장 ▲용산사 등을 모두 방문하는 일정으로 대만 근교의 대표적 힐링 관광지인 ▲베이터우 온천마을 ▲예류 해양공원 ▲지우펀 등도 방문한다.

 

또한, 대만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딘타이펑 딤섬, ▲궈바훠궈 ▲펑리수 ▲망고 빙수 등의 특식 5회와 대만 대표 간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NS홈쇼핑 방송 중 예약자를 대상으로 ▲미라마 대관람차 ▲타이베이 101 전망대 ▲발 마사지 ▲스펀 천등 날리기 ▲서문정 시티투어 등 135불 상당의 옵션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대만 여행 최적의 시기에 맞춰 자연, 역사, 문화, 체험, 미식 등 다양한 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시그니처라는 표현에 맞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시그니처’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 시상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한국여행산업을 리딩해 가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
국적LCC도 안심할 수 없다
필리핀항공 동계시즌 필리핀 노선 공급 확대
1~8월 해외여행객, 전년동기比 33.2% 증가
델타항공, 인천-솔트레이크시티 최초 직항 취항
코로나이후 일본>베트남>중국 인기
‘아시아~아프리카’직항으로 연결하는 에티오피아항공
제270회 PAG 행사 성료
코로나 이전 수치와 비슷
우즈베키스탄관광청, 한국투어리즘 포럼 개최
이번호 주요기사
이태섭 부산관광협회장, KTA회장 출마 선언
교원투어 여행이지, 오로라 찾아 떠나는 여행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스페셜 디너콘서트’ 출시
홍콩항공, 인천-홍콩 노선 매일 2회 운항 확대
이진석 내일투어 대표, 12대 KATA회장 출사표
투어비스, 국제선 항공권 취소 시 여행사 수수료 면제
에어세르비아, 한국GSA 미방항운 선정
호시노 리조트 그룹, 새로운 청사진 발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