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스페셜 디너콘서트’ 출시
31주년 고객 감사제, 세계적인 코미디 팀 옹앙스 공연과 고급 뷔페 식사
-
- 게시됨 : 2024-10-10 오후 12:24:24 | 업데이트됨 : 7분전
-
30주년 디너콘서트 현장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과 31일 단 2회 출발하는 ‘방콕/파타야 5일 #옹알스디너콘서트’를 선보였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상품은 지난해 11월 창립 30주년을 맞아 출시했던 ‘방콕-옹알스 콘서트’ 상품을 놓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앵콜 상품을 마련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슬랩스틱 코미디 팀 옹알스의 공연과 화려한 식전 쇼, 특급 호텔 디너 뷔페,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로 다시 돌아왔다.
3박 5일 동안 방콕과 파타야 핵심 일정을 관광하고, 11월 1일 창립기념일에 맞춰 옹알스의 마임, 마술, 저글링 등 재미와 감동을 더한 슬랩스틱 콘서트를 관람한다. 이와 함께 초특급 호텔 파타야 센터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의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식전 행사로 세계 3대 쇼로 유명한 태국 알카자 쇼의 무희들이 공연을 진행하고, 화려하게 꾸민 무희들과 포토타임으로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31년간 하나투어에게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중 추첨을 통해 라텍스 등 태국 특산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천을 비롯해 부산, 대구 등 지방 출발 상품도 준비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해 옹알스 공연을 관람한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후기가 이어지면서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 차원에서 상품을 준비한 것”이라며, “디너콘서트로 다시 한번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