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파스, 전세계 이동 서비스 트랜스퍼 국내 런칭
전문 기사와 프라이빗 차량으로 공항-호텔 등 원하는 목적지로 편리한 이동
-
- 게시됨 : 2025-02-14 오후 1:53:23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토파스여행정보는 전세계 도시에서 편리한 이동을 제공하는 아마데우스 트랜스퍼 서비스를 국내 시장에 공식적으로 런칭했다.
트랜스퍼 서비스 런칭을 통해 국내 여행사들은 공항~호텔, 도시, 관광지, 특정 주소 등 원하는 목적지로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실시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트랜스퍼 서비스는 전 세계 35개 이상의 제공업체와 제휴하여, 156개국 2,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이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트랜스퍼는 전문 기사가 포함된 이동 서비스로, 직접 운전하는 것이 부담스럽거나 해외 운전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제공한다. 특히 공항~호텔 이동과 같은 경로를 이동할 경우 렌터카와 같은 차량 픽업 및 반납에 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하면 항공기 도착 시간에 맞춰 운전 기사가 공항에서 대기하며 즉시 이동이 가능하다.
트랜스퍼 서비스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필요한 VIP 고객 혹은 기업 출장 고객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파스 셀커넥트에서 편리하게 예약 가능하며, OTA는 API 연동을 통해 자동화된 운영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여행사는 트랜스퍼 콘텐츠 공급업체와 계약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주요 여행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맞춤형 모빌리티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와 더불어 경쟁력 있는 상품을 구성하여, 부가 수익 창출의 기회 또한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방법은 토파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