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5주년 맞은 클럽메드 '푸켓팝업' 오픈
지난해 전세계 150만명 방문---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존 구성
-
- 게시됨 : 2025-02-28 오후 5:44:08 | 업데이트됨 : 6일전
-
창립 75주년을 맞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오는 11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클럽메드 푸켓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럽메드 푸켓 팝업 체크인존 ©세계여행신문
이번 팝업 행사는 클럽메드만의 독보적인 올-인클루시브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크인 존, 수영장, 키즈클럽, 객실, 바,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도심 속에서 클럽메드 푸켓의 리조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메드 푸켓 팝업존 올-인클루시브 객실 ©세계여행신문
특히, 이번 팝업을 통해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 새롭게 조성된 ‘패밀리 오아시스’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패밀리 오아시스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 ‘스플래시 파크’와 연결된 테라스를 갖춘 가족 맞춤형 공간이며, 스낵바와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숙소와 연결되어 있고, 유아 침대 또한 부모와 같은 방에 배치되어 있어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팝업 오픈과 동시에 진행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클럽메드의 지난해 성과를 공유했다. 1950년 첫 리조트 개장 이후 올해로 75주년을 맞이한 클럽메드는 전 세계 71여 곳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확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자랑하며, 가족 여행객의 수요가 54.3%를 차지하며 가족친화적인 리조트이다.
©세계여행신문
지난해 전세계 150만명의 고객이 클럽메드를 찾았으며, 코로나 이후 재작년에는 2022년 대비 227.4%의 성장을 이뤘다. 지난해 또한 재작년 대비 23.8%의 성장세를 이어나가며 20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또한 작년 20% 성장을 이어나갔으며, 한국의 경우 22년 대비 23년 935%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나갔다. 작년 또한 재작년 대비 65%의 성장을 통해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클럽메드 푸켓은 한국인이 전체 고객의 18%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다.
‘That’s L’Esprit Libre’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휴가 경험을 제공하는 클럽메드의 브랜드 슬로건이다.
레이첼 하딩 아시아태평양 CEO ©세계여행신문
레이첼 하딩 아시아태평양 CEO는 “클럽메드는 단순한 리조트가 아니라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 휴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라며 “지난해 전 세계에서 1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맞이했으며,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과 스키에 집중한 마운틴 리조트를 전략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민경 클럽메드 코리아 대표 ©세계여행신문
강민경 클럽메드 코리아 대표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최근까지 리조트 내 수영장, 레스토랑, 바, 객실 등 시설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만큼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클럽메드 푸켓 팝업은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라이브 플라자에서 3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