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개최
내달 31일까지…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다채로운 상품 선봬
-
- 게시됨 : 2025-04-11 오전 9:53:26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모두투어는 허니문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두투어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모두투어이번 박람회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중심으로 전 세계 30곳 이상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부산발 상품까지 포함된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된 인기상품 TOP5 카테고리를 신설해 신뢰도를 높였다. ‘지역별 특전’에서는 지역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무료 이용권 ▲과일바구니 ▲초콜릿 등 다양한 특저늘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 실속 있는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 H20 레스토랑 ©모두투어
숙박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동안 지역별 특정 호텔이 포함된 상품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최대 4박(조•중•석식 포함) 등의 파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숙박권 금액만큼의 상품가 할인이 적용되며 당첨자는 6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바쁜 직장인 고객을 고려해 평일 밤 9시까지 운영되는 전화 상담과 전국 470여개의 모두투어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한 오프라인 대면 상담까지 제공해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몰디브] 유앤미 바이 코쿤 만타빌라 7일’이 있다.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는 손꼽히는 5성급 리조트로 아름다운 몰디브 바닷속 수중 경관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언더워터(수중) 레스토랑 H20이 있어 허니문 여횅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1인 무료(35만원 상당) 혜택이 주어진다.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 ©모두투어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해외 허니문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온라인 박람회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모두투어 허니문 기획전을 통해 생애 단 한 번뿐인 허니문에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겨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