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관광, 추석연휴 스페인 말라가 3회 전세기 운항
지중해 최대 휴양섬 마요르카 특급 리조트 3연박… 직항 전세기 이용
-
- 게시됨 : 2025-04-28 오후 1:19:56 | 업데이트됨 : 2일전
-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4일 스페인 남부와 마요르카로 떠나는 말라가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로 정기편이 없는 말라가까지 직항으로 약 14시간이 소요된다. 마요르카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즌으로 알려진 10월에 단 3회 운영한다.
론다 누에보 다리 ©롯데관광개발
스페인 남부를 중심으로 7박 9일로 구성된 이번 일정은 말라가와 론다, 세비야, 코르도바, 그라나다 등을 지나 마요르카까지 여행한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세비야의 플라멩코 쇼는 물론 이슬람 왕조의 걸작인 그라나다의 알함브라 궁전 등 스페인하면 떠오르는 다채로운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 ©롯데관광개발
지중해 최대 휴양지로 알려진 섬 마요르카에서는 5성 특급 리조트에서 3연박을 하며 지중해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오션 뷰 레스토랑 및 와이너리를 개조한 레스토랑, 로맨틱한 티타임까지 다양한 미식 코스도 마련했다.
마요르카 팔마 대성당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스페인 남부는 시내 관광을 중심으로 하는 마드리드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지중해를 품은 휴식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며 “특히 일정에 쫓기지 않고 지중해의 최대 휴양섬으로 알려진 마요르카에서 머무는 경험을 통해 깊은 여유를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세비야 스페인 광장 ©롯데관광개발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말라가 전세기 패키지 상품 출시를 맞아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롯데관광개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