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투어비스, 글로벌 OTA에 대응…호텔 예약으로 영역 확장

  • 게시됨 : 2020-05-28 오후 6:50:2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이하 투어비스)가 항공, 투어&액티비티, 여행준비에 이어 호텔을 공식 오픈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첫 화면에서 친구/연인/가족 등 타겟 그룹에 맞춘 추천 기획전 30여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특정 목적지가 없는 이용자에게 효율적이다.

 

 

투어비스 호텔의 기술적 강점은 국내 이용객 선호도에 기반한 ‘독보적인 추천 로직’과 맞춤 검색에 ‘최적화된 필터 기능’이다. 국내 이용객이 많이 찾는 순으로 숙박시설을 추천하는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 시설별 맞춤 검색이 가능한 필터로 경쟁력을 더했다.

 

 

투어비스 신정호 CSO는 “투어비스는 글로벌 OTA에 대응하기 위해 IT 인프라를 꾸준히 고도화했으며 투어비스 호텔 서비스는 그 결과물의 하나”라며 “코로나19 여파가 잠잠해지면 투어비스에 적용한 최신 여행 기술이 성장의 변곡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사 패키지상품이 가장 안전합니다’
IATA인가대리점協 창립총회 "대리점 권익 최우선"
마이이얼트립, 누적가입자 1000만명 돌파
투어비스+호주관광청, 공동프로모션 진행
추석연휴 선발권 영향, 발권금액도 쑥쑥
내달부터 유류할증료 또 인상
베트남 ‘썬 푸꾸옥 에어웨이즈’ 출범
방한객, 전년대비 17% 늘어나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취항 스무돌
해외여행시 5만원으로 뭘 할수있을까?
이번호 주요기사
‘추석연휴 기점’ 해외 여행심리 회복세
씨엠립 전세기 무산위기…여행사만 ‘봉’
동남아 성매매 요구 및 알선은 ‘불법’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창립 60주년
이스타항공, 인도네시아 마나도 최초 취항
아시아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개최
하나투어, 내년 크루즈상품 다변화
노랑풍선, 북해도 겨울 패키지 선봬
25년 10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일본항공, 신임 이남호지점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