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동보항공, 피지항공 한국GSA로 선정

이달부터 본격적인 세일즈 마케팅 시작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피지 항공(Fiji Airways)의 한국 총판매대리점에 동보항공(대표이사 홍정희)이 새롭게 선정됐다. 이에따라 동보항공은 이달부터 한국 내 세일즈와 마케팅을 본격화했다.

 

원 월드(One World)의 회원사인 피지 국적 항공사인 피지 항공은 나디(NAN: Nadi) 국제공항을 허브로 현재 호주,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 미국 등 15개국 108개 도시로 국제선을 운항 중이다.

 

빅 커크호프(Vic Kerckhoff) 피지항공 글로벌 영업 총괄 책임자는 “팬데믹을 성공적으로 통제한 한국은 회복 속도 관련 가장 주목하는 시장 중의 한 곳”이라며 “동보 항공과의 협업으로 더 많은 한국의 고객을 피지로 모시길 원한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홍정희 동보항공 사장 역시 “피지 항공의 한국 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한국인들에게 피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고 피지 항공의 한국내 인지도 증가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1일부터 16세 이상의 백신 접종 완료자는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도착 전 코로나19 테스트의 음성 결과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피지 정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www.mcttt.gov.fj/home/traveltofiji/international-travel/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한일 관광완화 되자 일본여행 문의 급증
PAG, 성종진 리더스항공 대표 우승
하나투어, 약속불이행시 ‘100% 보상’
더프럼투, 베트남 람동성과 전세기운항 협의
이번호 주요기사
한일 관광완화 되자 일본여행 문의 급증
PAG, 성종진 리더스항공 대표 우승
하나투어, 약속불이행시 ‘100% 보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