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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투어, 자동화된 기업출장지원 서비스 제공

하나의 프로세스로 간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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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투어가 출장준비에서부터 경비정산까지 ‘하나의 프로세스로 간편화’된 기업 출장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기업 및 단체의 출장업무에 관련한 모든 과정에서 프로세스를 단일화, 간편화 하는 것으로, 웹투어의 여행 서비스와 SAP 컨커(Concur)의 출장 경비처리 서비스를 결합해 편리한 업무수행을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웹투어와 SAP컨커는 지난 2월 기업들의 출장을 지원하기 위한 협업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웹투어는 지난달 21일 SAP컨커가 주최한 ‘Spend Management Summit, Seoul’ 행사에 참여, 기업지출 혁신변화에 대한 능동적 대응방안을 설명하는 자리에서 출장지원 서비스의 장점 및 경비절감 적용사례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100여 곳이 넘는 기업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웹투어는 간편화된 기업출장서비스에 대해 구체적인 운영방안을 제시했다.

 

김동훈 웹투어 본부장은 “기업들의 국내 출장예약에 대한 단일화된 플랫폼 요구사항들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며 “웹투어는 SAP컨커와 함께 기업들의 니즈를 반영해 통합·운영이 가능한 맞춤형 출장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국내 출장 기업에 이어, 머잖아 해외출장 기업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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