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클룩, 한진관광과 MOU 체결 커스텀 패키지 선봬

렌터가 최대 10% 할인, 트래블 이심 10GB 무료증정

  • 게시됨 : 2025-01-17 오후 3:36:38 | 업데이트됨 : 4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한진관광, 클룩 MOU 체결식 ©클룩

 

클룩은 한진관광과 업무협약(이하 MOU)을 맺고 커스텀 패키지 여행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클룩은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전 세계 2700여 곳의 여행지에서 50만개 이상의 여행 상품으로 고객들이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 여행’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한진관광의 에어텔 패키지에 클룩의 액티비티, 투어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직접 여행 일정을 짤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이다.


클룩과 한진관광은 양사의 디지털 인프라를 바탕으로 API를 연동, 클룩이 제공하는 50만개 이상의 여행 상품과 한진관광의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찾아 예약할 수 있도록 한다.


커스텀 패키지로 항공과 숙박을 한번에 예약하고 자유로운 일정 속 액티비티, 투어를 조합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여행을 손쉽게 계획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클룩은 이번 MOU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말까지 한진관광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본, 대만, 미국, 호주, 유럽 등 주요 여행지에서 클룩 렌터카 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동 기간 클룩 앱을 신규 설치하는 한진관광 고객 전원에게 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클룩 트래블 이심 10GB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여행 준비 과정이 쉬워야 한다는 일념으로 여행객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한진관광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항공부터 호텔, 관광지 입장권 등 모든 상품을 각각 예약해야 하는 자유여행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클룩은 앞으로 한진관광과 커스텀 패키지를 공동 기획·개발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썬푸꾸옥항공, 인천·부산 직항 준비 본격화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필리핀항공 신임 한국지사장 영입 12월부터 근무
락소홀딩스, 중국 창롱 그룹과 한국공식 판매 계약
비엣젯항공, 한달만에 22대 신규항공기 도입
에미레이트 항공, 가넴 지사장 임명
하나투어, 필리핀 ABOEX와 JV 설립… 해외 사업 확장 가속
BREAK TIME] 영국 ‘비즈니스 이벤트 성장 프로그램’
필리핀 골프여행의 성지 ‘이글릿지 CC’
이번호 주요기사
에미레이트 항공, 가넴 지사장 임명
썬푸꾸옥항공, 인천·부산 직항 준비 본격화
비엣젯항공, 한달만에 22대 신규항공기 도입
필리핀항공 신임 한국지사장 영입 12월부터 근무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