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돌싱글즈 7’ 로케이션 된 호주 퀸즐랜드

에피소드의 80%이상 촬영

  • 게시됨 : 2025-06-12 오후 4:55:54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은 호주정부관광청, 대한항공, 골드코스트 관광청과 함께 올 3분기 방영을 앞둔 MBN TV 연예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의 7번째 시즌의 로케이션을 지원하고 최근 현지에서 촬영을 마쳤다.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돌싱글즈 7’은 총 12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프로그램 전체 분량의 80% 이상이 퀸즐랜드주의 골드코스트와 브리즈번에서 촬영됐다.

 

특히 이번 퀸즐랜드주 편은 국내에 거주하는 돌싱들이 해외로 떠나는 컨셉으로 2023년 시즌4 미국, 칸쿤편에 이은 두번째 해외 로케이션으로, MBN 채널과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OTT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사진

마운틴 탬버린 행글라이더 전망대©호주퀸즐랜드주관광청

 

 

지난 5월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한 출연진과 방송팀은 골드코스트와 브리즈번을 중심으로 각 지역의 대표 여행지뿐만 아니라 숨은 스폿들을 방문하며, 아름다운 퀸즐랜드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데이트를 담았다고 한다.

 

크랙 데이비슨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장은 "퀸즐랜드는 도시와 휴양이 함께 공존하는 로맨틱한 여행지가 무궁무진한 곳”이라고 말하며, “풍부한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부터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리조트, 그리고 울창한 푸르름을 만날 수 있는 내륙지역의 프라이빗한 힐링 스폿에 이르기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호주관광청 한국과 일본을 총괄하는 데릭 베인즈 총괄본부장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를 호주 골드코스트로 유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호주가 아름다운 대자연뿐만 아니라 커플을 위한 하이엔드 리조트, 다양한 레스토랑, 그리고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갖춘 로맨틱한 여행지로도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존 원 골드코스트 관광청장은 “이번 ‘돌싱글즈’ 로케이션은 골드코스트가 국제 영화 및 방송 제작자들에게 매력적인 촬영지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골드코스트의 아름다운 해변, 열대성 기후, 자연 속 야생동물과 낭만적인 풍경이 한국 시청자들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이 발표한 최근 통계에 따르면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퀸즐랜드를 찾은 한국인은 총 7만7000명으로, 지난 3년간의 수치 대비 무려 81.9% 증가라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소비액 또한 3천억원 (3억5920만 호주달러)에 달하며 퀸즐랜드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