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홋카이도 광고 영상 공개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 시리즈

  • 게시됨 : 2023-05-19 오전 10:45:36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올여름 인기지역인 일본 홋카이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라는 광고 캠페인으로,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에 이어 다섯 번째 시리즈이다.

 

모두투어 홋카이도의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모두투어에 주력하는 '모두 시그니처' 상품 '식도락 온천 홋카이도 품격 4일'이 있다. 해당 상품은 고품격 온천호텔과 시티 호텔에 숙박하며 북해도의 대표 관광지 △지옥계곡, △지다이무라, △오타루 운하, △도야호수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도야 유람선 탑승과 삿포로 맥주 박물관 등의 인기 유료 관광지를 비롯해 홋카이도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삿포로 명물 게 코스요리를 비롯해 전 일정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스페인 고속철도 IRYO, 연말 세미나 개최
썬푸꾸옥항공, 인천·부산 직항 준비 본격화
필리핀항공 신임 한국지사장 영입 12월부터 근무
美 국립공원 입장료 대폭 인상…패키지 부담
11월 BSP 여행사 실적, 항공권 판매량 증가 견인
여행심리는 위축됐지만, 패키지여행은 부각
비엣젯항공, 한달만에 22대 신규항공기 도입
에미레이트 항공, 가넴 지사장 임명
타이라이언항공, 1월 인천-방콕 신규 취항
하나투어, 필리핀 ABOEX와 JV 설립… 해외 사업 확장 가속
이번호 주요기사
세계유산·역사 품은 미지의 “쉼켄트”
트래블포트 코리아, ‘웹터미널 3.0’ 선봬
2026 WBC 도쿄돔서 한일전 본다
2025년12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스페인 고속철도 IRYO, 연말 세미나 개최
여행심리는 위축됐지만, 패키지여행은 부각
美 국립공원 입장료 대폭 인상…패키지 부담
11월 BSP 여행사 실적, 항공권 판매량 증가 견인
하나투어, 필리핀 ABOEX와 JV 설립… 해외 사업 확장 가속
타이라이언항공, 1월 인천-방콕 신규 취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