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홋카이도 광고 영상 공개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 시리즈

  • GTN 류동근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3-05-19 오전 10:45:36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올여름 인기지역인 일본 홋카이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라는 광고 캠페인으로,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에 이어 다섯 번째 시리즈이다.

 

모두투어 홋카이도의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모두투어에 주력하는 '모두 시그니처' 상품 '식도락 온천 홋카이도 품격 4일'이 있다. 해당 상품은 고품격 온천호텔과 시티 호텔에 숙박하며 북해도의 대표 관광지 △지옥계곡, △지다이무라, △오타루 운하, △도야호수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도야 유람선 탑승과 삿포로 맥주 박물관 등의 인기 유료 관광지를 비롯해 홋카이도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삿포로 명물 게 코스요리를 비롯해 전 일정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클락 앙헬레스여행사협회(CATA) 출범
직항 활용한 알버타 여행상품 개발 주력
‘위축된 여행시장’, 추석부터 풀릴 전망
BSP여행사, 항공권 VI 받으려 안간힘
DFS코리아 한국사무소 철수
아에로멕시코, 8월 3일부터 재취항
하나투어, 여행 공모전 수상작 신상여행서 선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성료
투어비스, 사우디 특가 프로모션 진행
VN, ‘2024 세계 최고 항공사 25’ 11위 선정
이번호 주요기사
2024 대만 B2B 관광설명회 성료
하나투어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노랑풍선,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전년比 50%↑
터키항공, 지난달 승객 720만 명 운송
‘위축된 여행시장’, 추석부터 풀릴 전망
BSP여행사, 항공권 VI 받으려 안간힘
‘가정의 달 특수’로 전체 발권량 증가
클락 앙헬레스여행사협회(CATA) 출범
DFS코리아 한국사무소 철수
병역 이행자, 모두투어 이용 시 할인 적용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