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Local

성수에서 만나는 ‘COLOR OF GUAM’ 팝업 오픈

  • 게시됨 : 2024-05-13 오후 4:57:47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서울에서 가장 핫플이라 꼽히는 성수동에서 ‘COLOR OF GUAM’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괌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팝업은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괌의 매력을 알리고, 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팝업스토어는 괌의 자연과 문화를 반영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괌의 역사와 문화 공간, ▲괌 마켓, ▲미디어 아트존, ▲이벤트존을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사진                                                                                             에메랄드빛 괌 해변 미디어 아트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괌 역사와 문화존’은 옛 차모로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사진과 공예품 등이 전시되어 있어 다채로운 괌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어지는 두 번째 공간은 괌 마켓으로 괌 현지를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상품들로 꾸며졌다.

에디터 사진                                                                           괌 해변의 밤하늘 별빛과 고래를 표현한 미디어 아트


아름다운 낮 시간대의 에메랄드빛 괌 해변부터 빨갛게 물들어가는 노을 빛의 해변, 그리고 밤하늘의 무수한 별빛이 비치는 몽환적인 괌 해변을 미디어 아트 공간로 경험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존에는 볼풀장과 인생네컷을 촬영하며 방문객들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해뒀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와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 COLOR OF GUAM 성수 팝업은 성수 갤러리 더 봄에서 열리며 오는 5월 19일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0시까지이다.

 

<사진출처=세계여행신문DB>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참좋은여행, 이종혁 단독 대표이사로 전환
여행사, "외부·제휴채널 의존도" 여전히 80~90%대
홍콩익스프레스, 대구·청주발 홍콩 노선 신규 취항
우즈벡 센트룸에어 인천-타슈겐트 신규 취항
온라인투어, 中 장가계 전용호텔 숙박상품 선봬
세계여행신문 창간26주년기념 설문조사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천만명 돌파
탄핵정국 여행악재 있었지만… 항공권 판매는‘쑥쑥’
방일 한국인은 ‘봉’인가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 사무실 이전
이번호 주요기사
참좋은여행, 이종혁 단독 대표이사로 전환
홍콩익스프레스, 대구·청주발 홍콩 노선 신규 취항
25년 신안군의 꽃섬 "선도 수선화축제" 개막
온라인투어, 中 장가계 전용호텔 숙박상품 선봬
방문위, 지방관광 특화상품 공모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