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성료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6-05 오후 4:23:22 | 업데이트됨 : 24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하여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상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상품'은 유명인이나 전문가와 단순히 동행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 기획 초기 단계부터 상품의 공동 기획자로 참여하여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500만~600원대의 다소 높은 가격대의 여행상품이었음에도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되었고 예약자의 80%가 MZ 세대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뉴욕 야구 여행상품의 주요 일정은 뉴욕 메츠 VS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경기와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가 출전하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 1경기를 직관하는 것이었다. 특히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하는 경험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아울러 진정한 야구 마니아들은 위한 '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와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 명예의 전당'도 방문했다. 또한 뉴욕 핵심 관광지인 △뉴욕 엣지 전망대 ,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탑승,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웃렛 방문 등의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과거에는 지역이나 가격이 상품 구매 결정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면 최근에는 개인의 여행 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셉트가 더 큰 영향을 미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스포츠 마니아들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직관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클락 앙헬레스여행사협회(CATA) 출범
‘위축된 여행시장’, 추석부터 풀릴 전망
BSP여행사, 항공권 VI 받으려 안간힘
DFS코리아 한국사무소 철수
스리랑칸항공, 여행업계 AD 특가 선봬
‘가정의 달 특수’로 전체 발권량 증가
여행업계 ‘무궁화’ 모임 아세요?
24년6월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병역 이행자, 모두투어 이용 시 할인 적용
하나투어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이번호 주요기사
스리랑칸항공, 여행업계 AD 특가 선봬
하나투어, 한/일 야구 직관 여행상품 출시
여행업계 ‘무궁화’ 모임 아세요?
STA, 관광업계 인력대란에 실질적 지원안 마련
모두투어, 2024 국내 안전 여행상품 기획전 출시
마이리얼트립, 프리미어리그 시즌 공식 티켓 2년 연속 판매
여행이지, 추석 연휴 겨냥 기획전 오픈
모두투어, 2030 겨냥 "좋아, 가보자고 푸켓·방콕" 출시
VJ,부산-호치민&무이네 상품개발 투어 실시
노랑풍선, ‘웰니스 인 공주’ 상품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