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관광청, ‘Cheers! 낭만 그 자체, 대만!’ 개최
2025년 대만 관광로드쇼, 현지 업체 36개 부스 참가
-
- 게시됨 : 2025-04-24 오후 1:18:10 | 업데이트됨 : 32분전
-
대만관광청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한남동에서 ‘2025 대만 관광로드쇼 – Cheers! 낭만 그 자체, 대만!’을 주제로 대만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
2025 대만 관광로드쇼 – Cheers! 낭만 그 자체, 대만! 포스터 ©대만관광청
이번 팝업은 대만의 대표적인 미식 문화인 ‘러차오(100원 포차)’를 컨셉으로 대만 특유의 정취와 감성을 담아 대만 여행에 온 듯한 느낌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대만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공연, 체험 프로그램, 푸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됐다.
대만의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대만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대만 여행 기업 36개의 부스가 운영되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25 대만 관광로드쇼 – Cheers! 낭만 그 자체, 대만! 현장 ©대만관광청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음악 시상식인 골든멜로디어워즈에서 최고의 앨범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밴드 ‘A_root’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음악을 즐기며 대만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러차오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대만 포차 양모펠트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DIY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또한, 대만의 미식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포차 음식 재료 맞추기, 대만 포차 한 상을 엽서에 담아본느 체험 등이 준비됐다.
©대만관광청
현장에서는 다양한 대만 음식이 준비됐다. 팝업을 방문한 방문객들에게 지급되는 오숑머니로 대만 맥주, 옌수지(대만식 닭튀김), 후추 닭 절임 등 현지의 인기 음식을 교환할 수 있다. 대만 관련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대만관광청에서 주최한 ‘행운을 부르는 대만 여행’ 이벤트가 2023 년부터 시작되어 2005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유여행으로 대만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대만 입국 시 NTD5000 지원금 추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만관광청
이번 로드쇼에서는 대만에 도착하기 전 로드쇼 행사에 참석한 방문객들이 NTD5000 지원금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장에서 설문지를 작성하면 NTD5000의 숙박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2일간 진행된 행사에서는 ‘대만 상식 OX 퀴즈’ 이벤트가 열려 1등 인천-타이베이 왕복 항공권, 2등에서 5등까지는 대만 호텔 숙박권이나 1일 투어 등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대만의 독특한 문화와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로드쇼는 대만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