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내 맘대로 떠나는’ 시드니 세미패키지 출시

모두투어, ‘패키지+자유여행’ 장점 결합

  • 게시됨 : 2025-06-12 오후 4:58:55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모두투어는 자유롭고 안전한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주 시드니를 중심으로 한 세미 패키지 기획전을 출시했다.

 

세미 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의 장점은 유지하되 자유롭게 일정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상품이다.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과 자유로운 일정을 선호하는 이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세미 패키지 상품은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디터 사진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모두투어

 

 

이번 세미 패키지 기획전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을 이용하는 7일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가성비 높은 3성급 호텔부터 럭셔리한 5성급 호텔까지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전 일정 동안 시드니 한가운데 위치한 호텔에서 숙박하며 여행의 질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노옵션, 노쇼핑으로 여행 경비의 부담은 줄이고 여행 본연의 가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시드니 세미 패키지 7일'은 접근성이 뛰어난 시내 중심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자유로운 여행 스타일과 완성도 높은 일정으로 구성됐다. 2일 차에는 시드니 지역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선택 관광이 제공되어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유연한 일정 구성이 가능하다. 주요 선택 관광으로는 오크베일 동물원, 와이너리 체험, 사막 체험이 포함된 포트스테판 투어와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을 중심으로 한 투어 코스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시드니 핵심 관광지인 본다이비치, 갭파크, 더들리페이지 등을 방문한다. 특히 일정 중 3일은 자유일정으로 자유롭게 시내 또는 인근 지역을 둘러볼 수 있어 나만의 자유로운 시드니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세미 패키지는 핵심 관광은 놓치지 않으면서도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