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투어, 일본 패키지 라인업 소도시로 확대
시즌한정 도야마 알펜루트 부터 소도시 자유여행까지 다채롭게 구성
-
- 게시됨 : 2026-02-09 오후 3:23:35 | 업데이트됨 : 2분전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다가오는 봄철 일본 여행 수요 폭증에 대비해 일본 패키지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 시즌 한정인 도야마 알펜루트 상품부터 취향별 소도시 자유여행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구상이다.
이번 봄 시즌의 핵심 상품은 ‘일본 도야마 4·5일’ 패키지다. 오는 4월과 5월에만 한정 운영되는 이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도야마 직항 전세기를 활용해 접근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100% 확정되어 여행 계획의 불확실성을 없앴다.

시모나다역ⓒ교원투어
해당 상품은 ‘일본의 북알프스’로 불리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를 관통하며 압도적인 설벽 비경을 감상하는 코스다. 장거리 유럽 여행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이른바 ‘듀프(Dupe) 여행지’로서, 높은 가성비와 짧은 비행시간으로 유럽 알프스 못지않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안전을 위해 전 일정 트레킹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것도 특징이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선택지도 넓혔다. 마쓰야마, 요나고, 다카마쓰 등 주요 소도시 상품을 대거 선보였으며, 모든 숙소는 시내 중심가로 배치해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글로벌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토(Giftto)’와 제휴해 현지 로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 5%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알펜루트의 설경과 소도시의 매력을 담은 상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