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지난 15일 삼성동 코엑스몰 D홀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최종 미션에 참가했다. 크리에이티브 아레나의 현장은 20대, 청춘의 땀과 열정으로 가득했다.
올해 시즌 3회를 맞이한 크리에이티브 아레나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주제로 진행된 국내 유일의 마케팅 페스티벌로 인재를 발굴하는 경연장이다. 서바이벌 기간 동안 제출된 기획안을 각 브랜드의 실무진들이 기획력, 논리성, 제작물, 성실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하고, 총 6주간 3번의 기업 미션을 통해 Top8 팀이 지난 15일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무대에 올라 경연을 벌였다. 최종 미션에는 티웨이항공, 레드불, 잡코리아 브랜드가 참여했다.
티웨이항공에서는 아레나 브랜드 배틀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총 2번의 미션을 줬으며 해당 미션은 ‘티웨이만의 차별적 포지셔닝 방향을 제시하고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라, 대한민국 젊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할 LCC 항공사 브랜드로서 지역(대구/광주) 특색에 맞추어 차별화 할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라’ 였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