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 모리셔스 리조트(www.constance hotels.com)가 유러피언 투어 데스티네이션으로 최종 선정됨에 따라,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 네트워크인 유러피안 투어 프로퍼티즈 네트워크(European Tour Properties Network)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따라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 모리셔스는 다시한번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겸비한 골프장을 가진 우수한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벨 마 플라지 리조트는 2km 길이의 해변을 따라 위치해 있으며, 숙박객들은 18홀 규모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이자
시니어 투어가 개최됐던 레전드코스와 링크코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스위트룸부터 빌라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은 물론 7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4개의 수영장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도 특히 인기 있는 리조트다.
지난 해 MCB 투어 챔피언십의 우승자이자 유럽 프로 골프 투어에서 31승을 거두었던 스코틀랜드 출신 콜린 몽고메리는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에 대해 “남반구에서 가장 훌륭한 골프장 중 하나”라고 이용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는 올해 먼저 발표됐던 라이트 하우스 골프 앤 스파 리조트와 알바트로스 골프 리조트 등에 이어, 2016년 다섯 번째로 유러피언 투어 전용 골프 클럽 네트워크에 추가됐다.
한편,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몰디브와 모리셔스, 세이셸 그리고 마다가스카르처럼 인도양의 특별한 곳들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775-1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