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타이CC, 푸켓의 블루캐넌CC와 더불어 태국의 3대 명문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후아힌 레이크 뷰(구, 임페리얼 레이크 뷰)CC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골퍼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송백투어(대표 정순일)는 지난1일 중국 황산의 송백CC와 베트남 하노이의 송지하CC에 이어, 태국 후아힌의 레이크 뷰 CC에 대해 한국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후아힌은 태국 왕실의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있는 만큼 아름다운 해변가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품격있는 리조트와 태국 전통문화가 고스란히 살아있는 곳이다.
특히, 송백투어에서 총판계약을 맺은 레이크 뷰 CC는 태국맥주를 대표하는 그룹인 창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지난 1993년 로저 팩커드에 의해 설계돼 개장한 명문 골프장이다.
이 골프장은 챔피언코스와 스코틀랜드식 링크스코스로 설계된 사막코스 등 총 36홀로 구성되어 있다. 챔피언코스는 레이크 뷰와 사막코스의 사막 뷰 등 서로 상반된 코스의 이색골프를 체험할 수 있어 골퍼들로부터 더욱 각광받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리조트가 아닌 호텔이어서 라운딩 후 편안한 잠자리도 보장된다. 여기에 스위트룸 5개와 트윈 룸 50개, 더블 룸 20개 등 총 75개 객실로 구성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연회장을 비롯해 마사지 룸, 골프연습장, 수영장 등이 잘 갖춰져 있다.
정순일 송백투어 대표는 “지난 1일 송백투어가 후아힌 레이크 뷰CC와 3년간 총판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체결로 인해 지난해 1박당 18만원 대의 가격에 판매됐으나, 올 여름부터 가격이 인하된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판매여행사들에게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크 뷰CC는 지난 한해 한국인 골퍼들이 약 2000명가량 방문해 라운딩을 즐겼으며, 겨울에는 유러피언과 일본골퍼들이 즐겨 찾는 골프장이다.
<류동근 국장> dongkeun@gtn.co.kr
송백투어는 지난1일 태국3대 골프장중 한곳인 후아인 레이크 뷰CC와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상품판매에
나섰다. 사진은 후아힌 레이크 뷰 골프장 및 호텔 객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