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AF)는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에 이어, 지난 1일부터 카카오톡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같은 그룹의 KLM 네덜란드 항공사가 2015년 6월부터 카카오톡 서비스를 시작해 에어프랑스와 KLM 네덜란드 항공사는 한국에서 카카오톡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하는 유일한 항공사가 됐다.
이에 따라, 항공편 이용과 관련해 지원이 필요한 고객들은 에어프랑스 카카오톡 계정과 친구를 맺으면 된다.
1:1 대화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항공편 정보, 스케줄 변경 및 취소 또는 기타 에어프랑스 항공편 이용과 관련한 질문을 하고 에어프랑스 소셜 미디어 팀으로부터 한국어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월-금 09:00~18:00, 토-일 09:00~17:30). 또한 에어프랑스 소셜 미디어팀은 영어 또는 불어로 문의하는 질문에 대해서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365일 24시간 응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톡과 연계된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면 기존 에어프랑스의 소셜 미디어 채널과 더불어 에어프랑스의 특가 & 이벤트 소식, 유럽 여행지, 에어프랑스 항공편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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