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EK)은 한국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 모바일 사이트(Emirates.kr)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어 모바일 사이트는 고객들이 항공편 예약부터 좌석 선택, 온라인 체크인, 항공편 스케줄 및 실시간 업데이트 확인까지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번 론칭을 통해 기존 PC에서만 제공됐던 예약 서비스 및 항공편 정보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장준모 에미레이트 항공 지사장은 “세계적 IT강국인 한국의 승객들이 이제 한국어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의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이 에미레이트 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2005년 한국에 신규취항해 현재 인천~두바이 노선을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한국 취항 이래 2009년 동북아시아 최초 A380항공기 도입, 기내 샤워 스파, 라운지 바 및 전용 좌석 설치, 지난해 11월 쇼퍼드라이버 서비스(Chauffeur-Drive Service)를 제공하는 등 항공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홈페이지(www.emirates.com/kr)나 예약/발권부(02-2022-84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