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는 여행 가이드북 <싱가포르로 가출하기>가 출간됐다.
<싱가포르로 가출하기>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가 만드는 가이드북 ‘가출하기 시리즈’ 중 하나로 꼭 필요한 여행 정보만 엄선해 수록하고 있다. 작고 가벼워 여행 중에 휴대하기 편리한 점도 특징이다. 이 책은 내일투어 객원마케터 ‘트레저헌터’의 취재와 싱가포르팀의 추가 취재 및 노하우로 완성됐다.
<싱가포르로 가출하기>는 여행자의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해 싱가포르를 8개 지역으로 나누어 소개한다. 마리나베이, 올드시티, 리버사이드, 오차드로드, 차이나타운, 부기스·리틀인디아, 센토사·하버프론트, 카통의 지역별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정보를 상세히 소개한다. 명소, 식당, 쇼핑, 숙소 등이 담긴 구역별 상세 지도는 물론 싱가포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도와 최신 MRT 노선도도 함께 수록했다.
싱가포르는 중국, 인도, 말레이는 물론 서양 요리까지 전세계 요리가 다 모여 있는 미식 여행자들의 천국이다. <싱가포르로 가출하기>는 싱가포르에서 꼭 먹어야 할 로컬 음식과 싱가포르 미식 여행의 주요 키워드인 카야 토스트, 칠리 크랩, 호커센터의 주요 스폿을 소개해 ‘싱가포르 먹방 여행’을 돕는다. 또한 지역별 인기 맛집을 안내해 맛있는 싱가포르 가출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