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청정지역인 카오야이에 위치한 마운틴 크릭(Mauntain Creek) 골프&리조트는 최근 한국의 골프전문여행사인 가자골프(대표 김수호)와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올 겨울시즌을 겨냥한 판매준비에 나섰다.
가자골프에 따르면 “최근 마운틴크릭 골프&리조트와 판매 계약을 체결해 올 겨울시즌 예약을 받고 있다”며 “Winter Escape Deluxe Villas 2인 1실 기준, 36홀 그린피, 조/중/석식을 포함해 여행사 입금가 기준으로 1박당 15만원으로 책정해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 있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오야이 지역의 명문 골프장 중 하나인 마운틴 크릭은 태국 내에서도 어렵기로 유명한 난이도 높은 골프장으로, 세계 메이저 대회에서 5회나 우승한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 세바 바예스테로스(Seve Ballerteros Sota)에 의해 설계된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다.
태국의 대형그룹사 PM에서 마운틴크릭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진 이 골프&리조트는 27홀 코스와 잘 구성된 레저와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시설(스파, 온천, 택지, 야외공연 공간, 사우나 및 마사지실, 수영장 및 쇼핑센터 등)을 포함한 5성급 호텔 리조트단지다.
골프 코스는 총 27홀로 크릭 9홀(3781야드), 하이랜드 9홀(3671야드), 밸리 9홀(3834야드)로 구성돼 있다. 그 중 크릭과 하이랜드 코스가 메인으로, 요소요소마다 트러블들이 많이 도사리고 있어 도전정신이 높은 한국인 골퍼들에게 매력적이다.
가자골프(02-365-8226)는 방콕으로 가는 다양한 항공사들의 좌석도 준비하고 있어 자세한 일정을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