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4주차(2월25일~2월28일) 홈쇼핑방송 콜수를 비교한 결과 모두투어의 세부상품이 4200콜을 기록, 가장 높은 성적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 모두투어의 세부상품은 지난 2월26일 롯데홈쇼핑에서 59만9000원부터 판매됐다. 결제자는 1260명으로 30% 전환율의 기록했다.
이어 유럽지역의 스페인과 두바이 연계 상품 2건이 각각 4000콜을 기록해 ‘유럽과 두바이’ 콤보 상품의 인기를 드러냈다. 이베리아 반도와 두바이를 묶은 멀티 상품은 지난 2월2주차에도 참좋은여행에서 선봬 4900콜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월25일 GS홈쇼핑에서 방송된 스페인+포르투갈+두바이(모두투어) 상품은 149만원부터 판매됐고, 2월28일 CJ오쇼핑에서 방송된 남프랑스+스페인+모나코+두바이(KRT) 상품은 169만원부터 판매됐다.
[모두투어 SELF 평가] 모두투어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