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라는 패키지 상품의 최대 단점을 덜어낸 쿠팡의 실속 상품들을 소개한다. 쿠팡은 ‘팁/옵션 부담없는 여행’이란 별도의 카테고리에서 팁과 옵션, 쇼핑 등을 제외한 패키지 딜을 판매중이다. 추가 요금 지불 혹은 현지에서의 강제 쇼핑을 원하지 않는 여행객들이 본 카테고리에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딜을 찾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선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여행지 중 하나인 동유럽 및 발칸 반도. 5국 8일 상품을 최저가 143만원부터 판매중이다. 전 일정 1급 호텔에 인솔자가 동행하며 단연 쇼핑은 일절 배제됐다. 이탈리아만 8일 동안 일주하면서 팁과 옵션, 쇼핑이 모두 배제된 딜은 최저 199만 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이탈리아 세미 패키지 8일’로 판매되는 본 상품은 로마와 피렌체, 베니스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부분 자유일정까지 보장한다. 본 상품 출발일은 오는 2017년 3월31일까지로 다소 여유로운 편이다.
이외에도 상해와 청도, 두바이, 사이판, 타이페이 상품도 ‘No쇼핑’으로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해 4일 패키지는 풀옵션으로 노팁, 노쇼핑을 보장하며 최저 49만9000원부터, 청도 3일 패키지 역시 노팁과 노옵션, 노쇼핑으로 39만9000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단 비자발급비는 불포함된 가격이다.
인천과 김포 외 부산과 대구발 딜도 전면 배치돼 있으며, 20여 개 ‘노옵션 및 노쇼핑’ 핫딜은 쿠팡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