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10월2주차홈쇼핑] 터키·이태리·두바이 ‘단일 목적지’ 나란히 선전



  • 조재완 기자 |
    입력 : 2016-10-20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자유투어 터키 9일 일주 상품이 지난 14일 CJ오쇼핑에서 방송돼 1만500콜의 성적을 거뒀다.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일정 중 3박 이상은 특급호텔에서 머문다.

 

이외에도 지난 16일에는 GS홈쇼핑에서 모두투어의 이태리 9일 일주 상품이 5800콜, 두바이 5일 일주 상품이 4800콜을 기록하며 ‘모두·자유’ 콤비가 나란히 호실적을 거뒀다. 모두투어의 이태리 상품과 두바이 상품 모두 99만9000원부터 판매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