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는 아니고, ‘해외’여행이라고 하기에는 서운한(?) 백두산. 높은 고도에 위치한 탓에 1년에 단 30일밖에 볼 수 없다는 백두산 천지를 보기 위한 ‘백두산행’ 여행이 주목받고 있다.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백두산 여행을 소개한다.
아시아나 항공,
고구려 유적도 둘러봐
백두산과 고구려유적을 함께 둘러보는 4박5일 패키지를 KRT에서 내놨다.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메리트도 단연 주목 포인트다.
전 일정을 단동과 통화 지역 고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광개토왕릉과 장수왕릉 등 고구려 시대 유적지 방문과 압록강 유람선 승선 등 핵심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출발할 수 있으며, 최저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티몬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부산출발…
백두산 등정 코스 선택
부산에서 출발하는 여행객이라면 쿠팡을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 북파코스가 최소 2박3일 일정, 최저 27만9000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천지까지 오르는 코스 역시 북파 혹은 서파 두 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북파는 버스로 편하게 이동하는 코스이고, 서파는 트래킹 하듯 풍경을 감상하며 걸어 올라가는 코스다. 서파코스는 송강하~고산화원~서파산문~금강대협곡을 지나는 코스이며, 북파코스는 이도백하~북파산문~짚차등정~천문봉을 지나는 동시에 장백폭포와 이노천온천지대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