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티몬 컨시어지 서비스 ‘티몬상담톡’ 오픈



  • 조재완 기자 |
    입력 : 2017-01-05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실시간 1:1 채팅으로 고객의 모바일 쇼핑에 도움을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 ‘티몬상담톡’이 오픈했다.

 

티몬 이용자는 티몬 앱에서 구매 내역, 배송 상태, 최근 본 상품, 쇼핑카트 물품 문의 등 쇼핑 전 과정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티몬상담톡은 월 방문 횟수가 많은 VVIP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몬 멤버십의 최고 등급인 더 퍼스트(The First) 회원은 매달 평균 46번, VVIP 회원(두 번째 등급)은 매달 평균 34번 방문하는 만큼 쇼핑에 대한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된다.

 

상담시간은 주중에는 오전 8시~오후 8시까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향후 티몬은 이용층을 VIP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