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1 채팅으로 고객의 모바일 쇼핑에 도움을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 ‘티몬상담톡’이 오픈했다.
티몬 이용자는 티몬 앱에서 구매 내역, 배송 상태, 최근 본 상품, 쇼핑카트 물품 문의 등 쇼핑 전 과정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티몬상담톡은 월 방문 횟수가 많은 VVIP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몬 멤버십의 최고 등급인 더 퍼스트(The First) 회원은 매달 평균 46번, VVIP 회원(두 번째 등급)은 매달 평균 34번 방문하는 만큼 쇼핑에 대한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된다.
상담시간은 주중에는 오전 8시~오후 8시까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향후 티몬은 이용층을 VIP까지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