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5월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누리투어와 함께 서유럽, 홍콩·마카오, 미서부, 동남아 지역 등의 해외여행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온누리투어 기획전 ‘온 세상을 누려라!’에서는 5월 첫째 주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에 출발 가능한 마감임박 상품부터 7~8월에 출발하는 여름휴가 여행상품까지 40여개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대훈 위메프 여행사업부장은 “5월 황금연휴를 2주 가량 앞두고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온누리투어와 손잡고 콜라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즉시할인 이벤트로 가격 혜택도 더욱 큰 만큼 여름휴가까지 알뜰하게 위메프에서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남아 지역에서는 총 20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과 뫼벤픽 리조트, 방콕·파타야, 하노이, 다낭, 호치민 등이 포함돼있고 특히 ‘북인도 네팔 10박12일’상품도 판매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중화권에는 총 12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홍콩·마카오, 대만, 상해, 장가계 등의 상품들이 포함돼있다.
유럽과 미주 상품에는 총 10개의 상품이 전시돼 있으며, 유럽 지역에는 서유럽, 스페인일주, 동유럽 상품등을 총 8개 판매하고 있다.
미주 지역에는 미서부와 미동부 2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일본 지역에서는 오사카 상품을 2개 판매하고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즉시할인을 통해 최대 20만원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