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티웨이항공 직항운항…
11월까지 블록버스터 180홀 이벤트 진행
하이난 미션힐 하이커우에서는 오는 11월까지 지상 최대의 골프축제 ‘미션힐 블록버스터 골프 180’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힐 하이커우가 보유하고 있는 10개 골프장을 단 5일동안 총 180홀을 라운딩하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골프이벤트다.
미션힐 하이커우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마케팅하이랜즈(대표 최주열)에서 마련한 이번 골프이벤트는 이미 지난달 초 골프전문여행사 대표 10여명이 180홀을 완주해 다양한 후기를 쏟아낸 터라 여행업계에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완주한 사람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스릭슨 골프백에 Blockbuster Golf 180 아래 ‘Finisher’와 완주일자를 자수로 새겨 완주자임을 증명시켜 준다. 또한 완주 증명서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윤말용 오케이골프투어(1644-6578) 대표는 “골퍼라면 누구나 한번은 꼭 도전해 볼 만한 골퍼들의 버킷리스트 1순위가 아닐까 생각된다”며 “180홀 라운딩 경험은 아마 평생 잊기 어려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케팅하이랜즈는 골프이벤트 이외에서 사계절 전 연령대가 맘 놓고 즐길 수 있는 곳이 미션힐 하이커우라고 소개했다.
오는 7월 티웨이항공이 다시 인천?하이커우 직항노선 개설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맞춰 7월에 워터파크도 개장한다.
<류동근 국장> dongkeun@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