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고성원 기자 |
    입력 : 2017-06-19 | 업데이트됨 : 17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