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LCC 분야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조사는 지난 4월부터 3주 간 소비자 10만 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9개 산업군 750여 개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종합적인 평가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1위로 선정됐다.
티웨이항공은 ONE-CALL, ONE-STOP 처리 능력으로 고객서비스센터의 기능을 강화하는 등 고객 서비스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인업무가 필요 없는 간편한 셀프 체크인 서비스, 서울역 도심공항 터미널 서비스 개시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도 부산~다낭, 부산~오사카, 제주~오사카 노선을 개척하는 등 지방공항 이용자를 위한 편의 제공을 위해서도 노력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LCC의 약진이 지속되는 가운데,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중요 목표로 삼아 한국 대표 LCC로서 입지를 굳히며 전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