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홈쇼핑&소셜커머스] 참좋은여행 방콕·파타야 7500여 콜 달성

    평균 2900여 콜, 단거리·장거리 노선 고루 포진돼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7-08-10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총 17개의 홈쇼핑 채널에서 8월1주차(8월4~6일) 방영된 여행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참좋은여행의 ‘방콕·파타야’ 상품이다.

 


지난 6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영된 이 상품은 7500여 콜을 달성했으며 가격대는 29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에어아시아를 이용하며 전통안마, 알카자쇼, 황금절벽 사원, 코끼리 트래킹등의 일정들을 비롯해 선택관광 17회와 5대 특식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방송은 4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영된 롯데관광의 ‘하노이·하롱베이’ 상품으로 4200여 콜을 기록했다. 세 번째로 높은 콜을 득점한 상품 또한 참좋은여행의 ‘서유럽’ 상품으로 지난6일 CJ홈쇼핑에서 방영됐다.

 

상위3개 상품 중 유일하게 장거리 노선인 이 상품은 3611콜을 달성했으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스트라스부르, 피렌체, 베니스, 폼페이 등을 방문하며전 일정 2급 호텔 투숙 및 선택관광 4회, 3대 특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레드캡투어·온라인투어·한진관광 4일 GS홈쇼핑에 공동으로 방영한 ‘일본 큐슈’ 상품이 3000여 콜을 달성했으며 롯데제이티비가 6일 롯데홈쇼핑에 방영한 같은 지역 상품도 3400여 콜을 달성했다.

 

한편 순위권에 오른 상품들의 평균 콜 수는 2900여 콜로 집계됐다. 지역 노선의 경우 스페인·포르투갈, 터키, 크로아티아, 미서부지역 등 장거리를 포함해 중국 북경, 태항산, 청도,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등 단거리까지 고르게 나타났다.

 

에디터 사진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