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OTA] 인터파크투어 ‘여행톡집사’ 개편 원스톱 여행 상담 서비스 제공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7-08-18 | 업데이트됨 : 3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인터파크투어가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개편,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여행 전 카테고리에 걸친 1:1 상담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여행톡집사는 지난해 12월 인터파크투어가 선보인 여행 상담 모바일 메신저서비스로 고객이 해외여행지에서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 후 현지 정보 문의 시, 현지 전문가 및 인터파크투어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별 1:1 채팅방 운영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범위를 여행 전 과정에 걸친 토탈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여행에 대한 기본적인 문의부터 상품 예약, 변경, 취소까지 여행톡집사로 손쉽게 해결 할 수 있게됐다.

 

전화 연결이나 홈페이지에 문의사항을 남기지 않고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